
본교 교원이 자발적으로 교수연구회를 구성하여 수업에 관련된 연구를 수행함으로써, 교수역량을 강화하고, 수업의 질을 개선하며, 새로운 커리큘럼을 개발하도록 지원하는 프로그램입니다.
| 지원분야 |
|
|---|---|
| 지원규모 |
|
| 활동기간 | 1단계: 수업 개발(해당 학기) 2단계: 1단계 연구 종료 후 1년 이내 수업 적용 |
| 활동 의무 |
|
| 프로그램 홍보 | 서울 캠퍼스 소속 교원 대상 프로그램 모집 공고 메일 발송 및 학교 홈페이지를 통한 프로그램 공지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