매 학기 서울캠퍼스 교원을 대상으로 교수법 개선의 기회를 제공하여 수업의 질 개선 및 교수역량강화를 도모하기 위하여 혁신적인 교수법 및 맞춤형 워크숍을 다양한 주제로 워크숍을 운영하고 있습니다. 온라인 또는 오프라인으로 매 학기 3~4회의 프로그램이 운영됩니다.
※ 프로그램 신청 안내는 해당 기간 홈페이지(학교/CTL)와 교원의 학교 계정 메일로 자세히 공지됩니다.